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크롬에서 모바일웹 접속하는 초간단방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꼭 모바일이벤트 응모 때문이 아니라도, 저사양pc에서 인터넷쇼핑을 하는 경우에는
모바일페이지로 접속하여 상품설명을 조회하는 것이 훨씬 쾌적하고 편리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 글에서는 User-agent Switcher (링크클릭) 라는 확장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하려 합니다.
확장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굳이 새 창을 열지 않아도 자동으로 모바일페이지 접속용 설정으로의 전환이 가능하다는 등의 장점이 있습니다.
 

1. 여기에서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2. 모바일 주소로 접속할 때마다 아이콘을 클릭해서 User-agent를 직접 변경할 수도 있지만,
Permanent spoof list를 한 번 설정해 놓으면 다음부터는 해당 주소로 들어갈 때마다 자동으로 설정을 변경해 줍니다.

주소표시줄 옆의 선글라스모양 아이콘을 우클릭해서 옵션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3. 왼쪽에서 "Permanent Spoof List" 를 선택한 다음, 

"Domain" 에는 m.11st.co.kr 을, "User-agent string"에는 iPhone이나 iPad, 혹은 Android를 선택하고 "Add"를 누릅니다.
         

 

m.book.11st.co.kr 도 마찬가지 방식으로 등록합니다.

 

mw.auction.co.kr 도 마찬가지 방식으로 등록합니다.

 

이렇게 설정한 다음부터는 mw.auction.co.kr 로 접속하면 아까 그 아이콘에 AND 즉 안드로이드로 접속했음을 알리는 마크가 표시됩니다.


 

 

출처 : 뽐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