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관심기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빙글 vingle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관심기반 SNS 빙글

 

Vingle은 전세계의 팬들이 모여드는 플랫폼입니다. 동시에 나와 아주 가깝다고 생각했던 지인들을 재발견할 기회와 장이기도 합니다. Vingle은 '내가 좋아하는 것'을 통해 세상과 연결될 때, 나의 '팬심'을 공유할 때 우리의 일상이 더 즐거워진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수많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가 나온 지금에도 좋아하는 것으로 서로가 연결되는 글로벌 플랫폼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내가 좋아하는 내용에 대해서 마음껏 이야기 할 수 있었지만, 다른 팬들과 연결이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기존의 포럼이나 포털의 카페에서는 같은 팬들을 만날 수 있었지만, 여러 개의 관심사를 공유할 수 없었을 뿐만 아니라 '내'가 아닌 콘텐츠가 주인공이었습니다. 페이스북에서는 막상 내가 정말 좋아하는 분야에 대한 내용보다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적인 수다가 더 많은 '좋아요'를 얻습니다. 트위터는 콘텐츠를 담아내기에는 비좁을 뿐만 아니라 너무 빠르게 흘러갑니다. Vingle은 이러한 문제의식에서 출발했습니다. 

 

 

 

 

쓸데없는 정보? No! 내 관심사만 골라 받아본다!
뉴스부터 스포츠, 연예, 음악, 패션, 여행, 유머까지!
언제 어디서나 내 관심분야의 콘텐츠를 받아보고,
정보를 나누고, 관심사가 같은 친구들을 만나세요.

 

 

http://www.vingle.net

 

모바일

m.vingle.net

 

 

 

 

 

모바일 앱도 있답니다. :D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vingle.android

 

 

출처 : vin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