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ㆍ영상

나의 작은 별에게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별 기억이 아닌데도 한 사람의 기억으로 웃음이 날 때가 있다
돌아보면 그렇게 웃을 일이 아닌데도 배를 잡고 뒹굴면서까지 웃게 되는 적이,
하지만 우리를 붙드는건 그 웃음의 근원과 크기가 아니라 그 세세한 기억이 아니라
아직까지도 차곡차곡 남아 주변을 깊이 채우고 있는 그 평화롭고 화사한 기운이다
인연의 성분은 그토록 구체적이지도 선명하지도 않은것으로 묶여있다
그래서 나는 누군가가 좋아지면 왜 그러는지도 모르면서
저녁이 되면 어렵고,밤이 되면 저리고,그렇게 한 계절을,한 사람을 앓는 것이다












나는 당신이 웃어줄 일이라면 무엇이든지 하고싶다
꽃이거나 맛 좋은 열매를 한 바구니 담아드리면 어떨지 생각일뿐 
짝사랑에 찌든 나는 초조할 따름이다
꽃도 열매도 아니라면 당신의 그리움이 가슴에 공이로 박혀 
아주 깊이 박혀 나를 생각해야 통증이 가시는 그런 고질병을 앓아주었으면
풀길없는 사랑이 깊은 뿌리로 남아 당신에게 참으로 아름다운 의미가 되고싶다
사랑이 되고 싶다
아름답게 시드는 꽃처럼 단물고인 과일처럼 순하고 곱게 익어가고 싶다











잠시 훔쳐온 불꽃이었지만
그 온기를 쬐고 있는 동안만은
세상 시름, 두려움도 잊고
따뜻했었다

고맙다
네가 내게 해준 모든 것에 대해
주지 않은 것들에 대해서도








이 세상 살아가면서
슬픔은 모두 내가 가질테니
당신은 기쁨만 가지십시오

고통과 힘겨움은 내가 가질테니
당신은 즐거움만 가지십시오

줄 것만 있으면 나는 행복하겠습니다

더 바랄 게 없겠습니다












비는 싫지만 소나기는 좋고
인간은 싫지만 너만은 좋다
내가 새라면 나는 너에게 하늘을 주고
내가 꽃이라면 너에게 향기를 주겠지만
나는 인간이기에 너에게 사랑을 준다












세상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다

그러나 
그 중에서도 당신이 내게 
가장 소중할 수밖에 없는 것은 

당신과 내가 함께 나누었던 
그 시간들이 소중하기 때문이다

당신을 생각하느라 지새운 밤이 
내게는 너무나 소중한 까닭이다













그대 내게 왜 사랑하는가
묻지 마십시오
내가 그대를 사랑함에 있어
별다른 까닭이 있을 수 없습니다

꽃이 피고 바람이 불고 낙엽이 지듯
사람이 사람을 사랑하는 일은
지극히 자연스러운 일이니

그대 내게 왜 사랑하는가
묻지 마십시오

공기가 있으니 호흡을 하듯
내가 그대를 사랑함에 있어
별다른 이유가 있을리 없습니다

그저 그대가 좋으니
사랑할 밖에
그저 그대가 사랑스러우니
사랑할 밖에











_
내게 금빛과 은빛으로 짠 하늘의 천이 있다면
어둠과 빛과 어스름으로 수놓은
파랗고 희뿌옇고 검은 천이 있다면
그천을 그대 발 밑에 깔아드릴텐데
나는 가난하여 가진 것이 꿈뿐이라
내 꿈을 그대 발 밑에 깔았습니다

사뿐히 밟으소서,그대 밟는 것 내 꿈이오니

 

 

출처 : 베티 / 우주연합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