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ㆍ뷰티

바캉스 네일아트가 어려울 땐 네일스티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바캉스 네일 아트가 어려울 땐 네일 스티커!

바캉스를 준비하면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블링블링한 손과 발 아닐까요? 휴가를 위해 요즘 스타들처럼 각양각색의 컬러와 패턴, 그리고 스톤이나 파츠를 활용한 화려한 네일을 한번쯤 해보고 싶은 마음, 누구나 같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 그런 여자 중 1인이기도 하고요. 그래서 네일샵을 찾기도 하고 혼자 열심히 슥슥 그려보기도 했는데요. 네일샵에서 하자니 조금만 아트를 넣고 스톤을 붙여도 가격이 무섭게 쑥쑥 올라가서 부담스럽고, 집에서 하자니 생각했던 그 네일아트를 내 손이 그려주지 못하는 불상사가 일어납니다. 그래서 찾은 해결책이 바로 네일 스티커입니다!

‘스티커’라고 하니 처음에는 어린시절에 가지고 놓았던 판박이 스티커를 생각했습니다. 쉽게 떨어지거나 패턴이 유치한건 아닌지, 찾기 전엔 살짝 의심을 했었는데요. 요즘 나와 있는 네일 스티커들을 보니 하고 싶었던 연예인 네일 그 자였습니다. 그리고 일일이 그리지 않아도 되는 간편함까지! 그렇다면, 네일 스티커는 어떻게 사용하는 걸까요? 

출처: 예원, 산다라박 트위터


간단한 HOW TO USE
1. 손톱의 길이와 큐티클을 정리한다.
2. 깨끗이 다음은 손톱에 사이즈에 맞는 스티커를 붙인다.
3. 손톱 위에 스티커를 붙이고 네일 파일을 사용해 스티커의 끝을 손톱 길이에 맞게 잘라낸다.
4. 탑코트를 발라서 지속력과 광택을 더해 마무리

딱 요 4단계만에 네일 연예인 부럽지 않은 손과 발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이 흥미롭죠? 스타일별로 골라서 붙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찾는 사람들이 늘면서 자연스럽게 다양한 스타일이 나왔고요. 그 중에서 올 여름 바캉스를 위한 추천 네일 스티커를 소개합니다.


1. 로맨틱, 페미닌 스타일


반디의 리본 네트

이미 유명한 네일 브랜드인 반디에서 소개하는 리본 네트입니다. 핑크 컬러를 바탕으로 하얀 리본과 브라운 리본이 그물처럼 교차되는 디자인인데요. 손에 가득 채워서 붙여도 예쁘지만 프렌치나 가지고 있는 네일 컬러를 활용해 다양하게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크기와 모양에 맞게 잘라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네일 스티커의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죠. 핑크와 리본 프린트, 그리고 응용해서 더욱 여성스러운 네일을 만들어보세요.


2. 섹시하게 블렉 레이스 스타일

에뛰드 하우스 스윗 레이스 네일실

에뛰드 하우스에서도 화장품 뿐 아니라 네일 제품도 속속 내놓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스윗 레이스 실레이스 시스루를 손톱에 입힌 듯한 느낌이 나서 은근히 화려하고 섹시한 네일 스티커인데요. 화이트 컬러와 블랙을 잘 활용하면 순수한 느낌, 섹시한 느낌이 모두 가능합니다. 심심했던 기본 네일에 포인트를 주기에 딱 좋은 패턴입니다.


3. 발랄하고 화사한 스타일

출처: 예원 트위터


반디 젤리커 네온, 스킨푸드 이지네일 스티커 네온 체크

발랄한 느낌을 원한다면 올 여름 가장 핫한 컬러인 네온 컬러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반디와 스킨푸드의 네일 스티커를 찾았는데요. 별이나 체크 패턴이 더욱 귀엽게 보일 수 있다는 점, 그리고 반디의 네온 옐로우 스티커는 야광 효과도 있어 여름 밤에 더욱 밝게 빛을 낼 수 있습니다. 까무잡잡한 피부에 더욱 잘 어울리는 컬러인 만큼 과감하게 시도해보세요.

간단하게 화려한 네일아트를 완성할 수 있는 똑똑한 뷰티 아이템인 네일 스티커와 함께 손끝, 발끝까지 변신해보세요!

글| 패션웹진 스냅 김선화 사진| 공식사이트, 반디

 

Copyright by iStyle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