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 idea!

아이디어 상품모음 0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픽셀로 살아난 오븐장갑

 

 

다보이는선글라스 - 이거 포미닛의 누군가가 썼던걸로 기억나는데 흐아 .......



구분하는 옷장



바지는 바지모양으로 따로 구분♥흥한닷



이어폰모양 스피커.......누군가의 귀에 보내버렷 >.< ...



초콜릿못



여러가지 헬멧



나무모양 메모지 - 왠지 나무를 연상캐하면서 줄이자는 뜻을 담고있는지도?



벨트 오프너
음료수 마실때 밸트로 똒딲



오프너랑 포크랑



젓가락이랑 포그랑



평소엔 젓가락인데 파란포크부분을 끼우면 포크가 된다네요



연필젓가락 - 이건...쓸모없을듯........



팬이 달린 포크
자동으로 음식을 식혀주네요



피자컷터랑 포크랑

광선검젓가락



바나나그림 미끄럼방지 스티커
미끄러워보이지만 비끄럼방지 스티커에요



카메라가방



기네스북에 등재되어 있는 세계 최고의 토스터
빵을 구워내는 힘이 엄청 강해서 가장 높이 빵을 튀겨내는 토스터로 등재되어 잇대요



디지털 이미지 토스터
원하는 이미지를 입력 시키면 다양한 디지털 아이콘 이미지가 인쇄되어 나오는 제품이래요



이쑤시개 꽂이
좀 잔인하긴 하지만 귀엽네요



구두모양 도어스토퍼



지루한 시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노트



Del 버튼을 이용한 파리채
파리삭제ㅋ






고드름모양 얼음틀



총모양 계란틀



충전기 거치대 - mp3나 핸드폰에 유용할듯



미이라 테이프 디스펜서

미라붕대 벗기듯!! 테이프를 풀어뜯어쓰면됨
근데 다뜯으면 어떤 모양일지 내심 궁금함 -_-*...
하지만 그대로겠지?...내 영혼은 오염되었어.......




치아모양 컵

5개가 세트이고 4개는 흰치아, 1개는 금니 ㅋㅋㅋ
금니하면 아저씨....
우리나라의 치아모양 자일리톨껌통이 생각남



정답은 옥수수손잡이ㅋㅋㅋㅋㅋ

옥수수먹을때 어디를 잡아야 할지 난감할때 사용하면 유용하다고 합니다.

하하.핳ㅎ^^*



아기 볼보는듯 착각하게 만드는 티셔츠


머리가 길어보이게 하는 티셔츠



리얼한 불곰쿠션 ♥



하..숨막혀





조약돌 쿠션 - 개인적으로 참맘에듬
인테리어로 참 좋을듯...





카멜레온 쇼파 - 접는데로 아무모양이나 가능한 실용성있는 쇼파




재미있는 티백들..

 

출처 : DCF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