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토픽

인스타그램을 한다면 한번쯤 사용한다는 그 어플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예쁜 셀카를 올리거나 맛있는 음식을 올릴 때, 혹은 멋진 인테리어를 올리고 싶을 때!

다양한 SNS가 있지만 그중 핫한 SNS가 있다면 바로 인스타그램이 아닐까 싶은데요.

저 역시 인스타그램으로 사진도 올리고 많은 것들을 보면서 작은 액정화면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있죠.

이런 재밌는 인스타그램을 더! 재밌게 하기 위해 제가 어플하나를 알려드릴까해요.


 

바로 부메랑이라는 어플인데요.

저는 이 어플을 알게된 게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양의 인스타그램을 보고 알게된 어플이랍니다.

움짤같은 느낌이 있는데 부메랑처럼 움직임이 시작했다가 끝난 지점에서 다시 시작점으로 돌아오는 재밌는 어플이예요.


설명이 너무 어렵다면 직접 해보는게 최고죠~

부메랑 어플을 설치해서 실행해주세요.


류찐

처음 시작하자마자 그냥 카메라화면이 나오는데, 이 어플은 복잡한게 하~~나도 없답니다.

그냥 촬영버튼을 누르고 움직이기만 하면돼요...


류찐

저는 슬금슬금 지갑에 손대는 나쁜손을 한번 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지갑입니다.)


부메랑으로 찍고 나면 바로 미리보기화면과 페이스북/인스타그램으로 퍼갈 수도 있어요.

내 앨범에 저장하고 싶다면 SAVE를 눌러주시면 되구요.


류찐

전 바로 인스타그램에 올려줄꺼라 인스타그램 버튼을 누르고 글을 써봤어요.

그리고 공유하기 꾹!



류찐

움직이는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드리면 좋겠지만....gif는 생략할께요..ㅋㅋㅋㅋㅋㅋ

부메랑 한번 사용해본 이후로 그 재미가 쏠쏠해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어서 여기까지왔네요(휴우~)

다음에도 신기하거나 재밌는 어플가지고 올께요~ 그럼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