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팁

내 피부 나이 계산하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 ~ -10
동안이라는 칭찬을 많이 듣는 당신. 피부도 신체도 건강하고 동안이 되는 습관을 잘 지키고 있습니다. 고가의 기능성 제품보다는 자신의 피부 타입과 고민에 맞는 화장품을 골라서 꾸준하게 피부 관리를 하기 바랍니다. 우리나라는 사계절이 있어서 기후 차이로 인해 늘 피부 자극이 있어요. 계절이 변할 때마다, 생활 패턴이 변할 때마다 무리하지 말고 피부 보습과 균형 잡힌 영양 섭취에 신경 쓰고 바른 생활과 피부 관리 습관을 유지하세요. 그리고 얼굴에 들이는 시간과 절반을 보디에도 나누어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부분도 케어하기 바랍니다.

+1 ~ 10
비교적 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는 편이지만 안심은 금물! 작은 차이가 큰 변화를 낳기도 한답니다. 조금만 더 힘을 내서 피부 관리에 집중해 보세요. 팩과 각질 제거를 꾸준히 한다고 하더라도 계절의 변화와 공해, 건조한 바람,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는 금방 민감해지고 예민해집니다. 화장품으로 관리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올바른 생활 습관을 갖는 것입니다. 하루에 쌓인 스트레스는 기분 좋은 음악으로 날려 버리고 가벼운 스트레칭과 따뜻한 샤워로 긴장 완화를 하는 것이 피부 건강에도 좋습니다. 실제 나이보다 어리고 아름다운 피부 결을 위해서 요일별 관리를 하는 습관을 기르세요.

+10 이상
나이가 들어 보인다는 말을 들어 본 적이 없었다면 다행입니다. 하지만 지금 이대로 피부를 방치하거나 라이프스타일을 바꾸지 않으면 어느새 노화가 급격히 진행될 가능성이 큽니다. 젊음과 아름다움은 있을 때 그 소중함을 알고 지켜야 합니다. 하나, 둘씩 차근차근 습관을 바꾸어 나가세요. 화장대에 지켜야 할 수칙을 크게 적어서 붙여 두고 매일매일 체크하세요. 월요일에는 어떤 팩을 해야 하는지, 각질 제거는 어느 요일에 하기로 했는지 꼼꼼히 적고 스스로를 다독이세요. 자, 힘을 냅시다!

 

 

 

 

-11이 나오는데 ㄷㄷ